뉴욕 제츠의 악몽 같은 2024년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시즌을 앞두고 팀을 둘러싼 많은 과대 광고에도 불구하고 현재 3승 8패를 기록 중이며 지난 8승 중 7패를 잃었습니다. 이미 로버트 살레 감독을 해고하고 토드 다우닝 감독에게 플레이 콜 업무를 맡겼기 때문에 희생양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건물에는 여전히 하나의 주요 건물이 남아 있었습니다. 제츠는 조 더글라스 단장을 해고했다는 NFL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더글라스는 2019년부터 팀의 단장을 맡고 있지만 아직 한 시즌 동안 우승 기록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코너백 소스 가드너, 와이드 리시버 개럿 윌슨 등 인상적인 드래프트 지명을 받았고,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좋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의 발목을 잡은 것은 적절한 쿼터백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잭 윌슨을 높은 드래프트 지명권으로 지명했지만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그 후 그는 애런 로저스와 트레이드했고, 이는 프랜차이즈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애런 로저스의 이번 시즌 통계는 형편없었습니다. 시즌 전에 그의 직업 상태에 대한 NFL 소문이 있었기 때문에 그가 이렇게 나쁜 시즌을 살아남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Comments on “제츠, 5년 만에 우승 시즌 없이 조 더글라스 GM 해고”